사진 제공: 캐나다구스(CANADA GOOSE)
사진 제공: 캐나다구스(CANADA GOOSE)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열린 캐나다구스(Canada Goose) FW23 런칭 행사에 배우 정해인, 배우 겸 가수 강민혁, 보이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걸그룹 있지(ITZY) 그리고 모델 아이린이 참석했다.

관계자는 "캐나다구스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은 모두 각자의 매력으로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해인과 셔누는 멀티 미디어 아티스트 맷 맥코믹(Matt McCormick)의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패디드 트러커 스트랩 재킷’을 매치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있지는 멤버들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아우터들을 완벽 소화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있지 멤버 중, 예지는 ‘다운 스트랩 트렌치 코트’, 리아는 맷 맥코믹의 아트워크가 그려진 ‘랜드스케이프 울 니트 스카프’, 류진은 ‘패디드 트러커 스트랩 재킷’ 그리고 채령과 유나는 각 다른 컬러의 ’크롭 다운 스트랩 푸퍼’를 착용했다. 강민혁과 아이린은 패션 브랜드 로크(Rokh)의 시그니처 라인을 나타내는 트렌치코트인 ‘다운 스트랩 트렌치 코트’로 유니크한 가을 패션을 연출해 주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우 정해인, 배우 겸 가수 강민혁, 보이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걸 그룹 있지(ITZY), 모델 아이린이 착용한 아우터는 캐나다구스가 패션 디자이너 록 황 X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맷 맥코믹(Matt McCormick)과 협업한 익스클루시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이다. 이 특별한 컬렉션은 캐나다구의 퍼포먼스 전문성에 로크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미국 서부에서 영감을 얻은 맷 맥코믹의 향수 어린 일러스트를 결합한 7가지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공개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협업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더현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캐나다구스의 다양한 2023 F/W 신상품 컬렉션은 전국 캐나다구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