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짐웨어 브랜드 HDEX(이하 에이치덱스)가 지난 9월 2일 부산시 송정 쿠무다 콘서트홀에서 열린 ‘AGP 프로 클래식피지크’ 대회와 ‘NPC 내추럴 및 리저널’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대회 경기장 및 선수 지원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계적인 피트니스 보디빌딩 협회 IFBB PRO KOREA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서는 11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릴 예정인 2023 미스터 올림피아 대회라는 최고의 무대에 오를 수 있는 AGP 클래식피지크 프로 자격을 얻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그렇기에 한국 선수뿐 아니라 중국, 일본, 러시아, 스위스 등 다양한 국적의 출신 참가자들도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HDEX는 국내 대회 중 가장 많은 글로벌 선수들이 출전하는 대회에 걸 맞는 현장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프로 선수들의 포스터 제작 및 백 월, 무대 영상 제작까지 수준 높은 대회장 환경을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HDEX 관계자는 “팬데믹이 점점 풀리면서 IFBB PRO KOREA의 PRO 자격이라는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 위한, 다양한 국적 출신의 수준 높은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다. 높아진 대회 수준만큼 그 격상과 기대에 부합하도록, 선수들과 관객들을 위한 대회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HDEX 만의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