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와 남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주관한 ‘K뷰티 포럼’이 지난 9월 14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D볼룸홀에서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열린 ‘K뷰티 포럼’은 본사 유상준 회장을 비롯해 남서울대학교 이성철 입학처장과 관련 교직원 및  뷰티보건학과와 리안헤어뷰티아트반 교수진 및 뷰티교육기관· 뷰티전공 특성화고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유상준 회장은 인사말로 “미래의 화두인 융합을 통해 산업체와 교육기관이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서울대 이성철 입학처장은 “지난 7월 리안헤어 뷰티아트학과 개설 협약식에 이어 이번 K-뷰티포럼이 양 기관이 한발자국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학생들을 가르치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제주대 정윤석 교수의 ‘뷰티와 퍼스널컬러’라는 주제의 특강과 남서울대 뷰티보건학과 박영진학과장 진행의 남서울대 뷰티보건학과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끝으로 본사 계약학과 담당자는 리안헤어 뷰티아트학과 특성화 계획 등에 관한 발표를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편, 채용조건형 남서울대 리안헤어뷰티아트반은 지난 9월 11일 ~ 15일까지 2024학년도 1차 수시모집을 했으며, 입학특전으로 성적우수자 해외연수 기회, 본사 아카데미 직무교육과정 무료 수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