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어린이 전문 연구소기업 천연스토리(대표이사 박형범)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아기와 가족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천연스토리는 임산부, 어린이 맞춤형 건강식품 7종을 선보인다. 천연스토리 비타민D, 천연스토리 활성멀티엽산, 천연스토리 키즈, 튼튼비 등 천연스토리의 대표적인 건강식품 4종부터 4색보감 호박즙, 양배추즙, 아궁 등의 건강즙 라인 등 제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천연스토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비타민D, 엽산, 호박즙 아궁 등 천연스토리 전 제품을 시식, 시음 가능하며, 특히 이번 10월에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제품 또한 15~16일에 사전 시식해 볼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천연스토리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16일, 17일에는 전시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천연스토리 전 제품 대상으로 초특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베이비페어는 천연스토리에서 올해 참여하는 4번째 전시회로, 지속적으로 임산부, 어린이들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만나겠다는 올해 초 약속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베이비페어 등의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와 만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도록 하겠다."라며 "천연스토리는 지난 2017년 설립하여 지난 7년 동안 오직 임산부, 어린이 맞춤형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연구소기업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