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디힐]
[사진제공=메디힐]

마스크팩&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Kiaf Seoul 2023’에서 진행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메디힐 스퀘어(Mediheal Square)’가 진행됐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메디힐, 아트와 크리에이티브를 만나다’를 주제로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쉽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브랜드 ‘메디힐’과 캐주얼하고 쉬운 예술로 이야기를 그려내는 ‘윤필현 작가’가 메디힐 스퀘어에서 만난다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해 1만여명 이상의 부스 방문객과, 5천여명의 현장 이벤트 참여자를 동원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윤필현 작가의 원화를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했으며 해당 원화로 제작된 엽서와 에코백을 증정해 방문객들로부터 주목 받았다. 또한 대형 에코백 포토존을 마련하고 메디힐 인기 제품 네모 패드와 윤필현 작가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3.5m 높이의 초대형 슬롯머신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메디힐]
[사진제공=메디힐]

이어 "뿐만 아니라 메디힐 ‘콜라겐 앰플 패드’ 제품 패키지에 윤필현 작가의 작품을 입힌 메디힐X윤필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감각적이면서도 친근한 이미지의 일러스트 디자인이 단순한 제품 패키지를 넘어 뷰티와 예술의 조화로움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전환시키고 소비자들의 감성을 색다르게 자극했다."고 말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며 동시에 뷰티 제품에 아트를 접목해 색다른 시각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터치했다는 점에서 하나의 터닝 포인트가 되는 행사다. 앞으로도 뷰티라는 틀 안에 갇히지 않고 다양한 분야를 접목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시선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메디힐은 첫 팝업스토어의 성료를 기념해 메디힐X윤필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의 콜라겐 패드를 자사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메디힐 네모 패드 샘플러 6종과 윤필현 작가 콜라보 한정판 엽서 1매 증정 및 제품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