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식품(대표이사 김희규)의 자사 브랜드 ‘범표어묵’이 홈플러스 강서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범표어묵은 청량리역, 강릉역, 동대구역 등 역사에 입점한 데 이어 대형 마트인 홈플러스 강서점까지 입점하게 되었다. 입점 제품은 어묵핫바, 어묵핫도그, 수제어묵, 어묵고로케, 꼬치어묵, 어묵 선물세트 등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범표어묵의 제품은 밀가루 없이 생선살 88%를 사용하여 만들어 지며, 어묵핫바, 어묵핫도그, 수제어묵, 어묵고로케 등 즉석 어묵 튀김과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꼬치어묵을 매장 내에서 취식하거나 포장해 가져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범표어묵은 입점 기념 축하이벤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어묵탕 밀키트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어묵탕 육수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홈플러스 강서점 범표어묵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5천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범표어묵 홈플러스 강서점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입점처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업모델 다각화를 통해 K푸드의 대표로 앞장서는 어묵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부산식품 범표어묵은 생선살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 생선육가공공장과 어묵제조공장을 함께 보유한 어묵회사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