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가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회 4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용품 박람회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씨앤투스는 이번 행사에서 육아중이거나 출산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제품 바이러스케어 및 필터 샤워기, 마스크 등 아에르의 인기 제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라며 "‘아에르 바이러스케어’는 30여년간 필터 연구 개발에 주력해온 씨앤투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공기 청정 및 살균 기능을 갖춰 공기 속 바이러스와 세균을 차단해 한층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해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아에르 바이러스케어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시 공기요정 인형 및 스티커, 공기 요정 마스크 등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쿠쿠 로봇청소기를 증정할 예정이다."라며 " 필터샤워기와 다양한 필터 제품들도 오프라인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4가지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카본 필터’, ‘항균 세디먼트 필터’, ‘비타민 필터’, ‘UF 필터’ 등 욕실 환경에 맞춰 고객이 직접 필터를 선택해 교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에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SNS 계정에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아에르 마스크 10매를 증정한다. 또한 베페 베이비페어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1매)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씨앤투스 관계자는 “도시 환경에서 물과 공기에 대한 관리가 필수가 된 만큼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에어케어 및 워터케어가 필요한 영유아가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아에르만의 독자적인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주요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방문 및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