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스트렌드가 유스풀 뷰티 브랜드 ‘줄리올리(julioly)’ 공식 론칭 및 세럼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줄리올리 관계자는 “줄리올리는 젊음의 본질에 대한 고민을 담아낸 유스풀 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가치를 선사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탄생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줄리올리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줄리올리의 신제품은 그린애플 포어팩트 수딩세럼, 치즈 글로우 퐁듀 세럼, 슈퍼푸드 비타톡씨 스무디 세럼, 풋무화과 스무딩 필터 세럼 총 4가지이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줄리올리는 세럼 4종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