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오는 9월 13일(수), ‘오늘부터 사장’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늘부터 사장’은 힘든 시기를 지나온 대한민국 소상공인들의 애환과 보람, 고민과 노하우를 진솔하게 나누며 잔잔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휴먼스토리를 담은 소상공인 참여형 콘텐츠다. 프로그램에는 개그맨 김대희와 개그우먼 정이랑이 새로운 진행자로 참여하며, 초대된 소상공인과 함께 진솔한 경영 토크를 진행, 사업을 하며 겪어온 희로애락과 창업에 대한 철학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오늘부터 사장’ 프로그램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으며, 제이앤와이푸드(1997떡볶이), 대가(삼계탕 밀키트), 아반사(베베몬 기저귀), 주식회사 엠엔제이에스(아이닥 샤워티슈), 후프코퍼레이션(돈토마호크), 아낙네고깃간(꼬들삼겹살), 아리감성(머랭쿠키), 이천기정떡(4종 혼합 기정떡), 와이앤디인터트레이드(구강청결식품 닥터민트), 뉴브리스(엑스퍼트 E1 버블샴푸) 등 총 10개 업체가 총 5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소상공인방송정보원이 제작한 ‘오늘부터 사장’은 9월 13일 첫 방송에 이어 차례대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은 O-LIFE 채널, 소상공인시장tv를 비롯해 GENIE TV VOD관과 소셜네트워크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에서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