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널 스킨케어 시오리스에서 비건 헤어 케어 2종을 11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오리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은 광양에서 수확한 유기농 매실을 함유하고 있으며, ▲밸런스 마이 스칼프 샴푸 ▲샤인 마이 헤어 컨디셔너 2종으로 구성되었다. 전 제품 자연 유래 포뮬라 및 pH 약산성 유지와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피부 저자극,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또 “‘밸런스 마이 스칼프 샴푸’는 시오리스만의 ‘RELIEF LEAF COMPLEX’를 담아 두피 컨디션을 진정 및 세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샤인 마이 헤어 컨디셔너’는 100%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었다. 유기농 매실수와 천연 보습제인 베타인 및 유기농 모링가잎 추출물, 모링가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며 “두 제품 모두 그리너리 시트러스 향이며, 지속 가능한 제로 웨이스트 패키지로 제작되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오리스는 이번 비건 헤어 케어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11일(월)부터 24일(일)까지 다양한 혜택의 공식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신제품 비건 헤어 케어 라인을 행사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오리스 멤버스 회원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몰 회원 대상으로 립밤, 핸드크림 등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레시 세일까지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