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업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병철)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즈로 올해 21주년을 맞았다.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는 시상식에 올해는 한국 약 37만 명, 중국 약 285만 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중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온라인 및 모바일 투표를 통해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부문에서 최종 1위로 선정되었다”라며 “2015년 출범한 제이준코스메틱은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을 기반으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확충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좋은 피부를 위한 좋은 습관, 당신의 피부만 생각하는 좋은 뷰티를 제시한다’는 철학을 담아 ‘좋은 피부, 좋은 뷰티 제이준’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리뉴얼하였다. 좋은 피부와 좋은 뷰티 모두 제이준을 통해 이루게 해주겠다는 의미다”라고 설명했다.

제이준코스메틱 대표이사 고병철은 “소비자의 직접 투표를 통해 주어지는 상이라는 점에서 7년 연속 수상은 더욱 그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보다 좋은 품질과 효능의 제품을 선보여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