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에서 팔지 않는 상품들을 해외직구를 통해 업무를 처리해 주는 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그러다 보니 가품 시비가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게 되고, 소비자들이 ‘멀티샵’선택에 있어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오케아는발 빠른 신상품 업데이트, 신속한 배송,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100% 정품만 판매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이슈가 되고 있으며, 지속해서 좋은 제품들로 사랑을 받아 6주년을 맞이한 역사가 있는 멀티샵이다.

 

2015년은 조던 30주년으로 인기가 뜨거운데 오케아에서는 조던 신상품들과 기존에 인기 있던 제품들이 리트로 되어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정품판매로 입소문이 퍼져있다.

오케아에서는 요즘 인기 있는 제품들인 키플링 백팩, 핏플랍, 버켄스탁, 리복 퓨리, 오니츠카타이거, 나이키허라취, 칼하트 반팔티, 아디다스 슈퍼스타, 조던11 브레드, 조던6 카마인, 조던4 오레오, 조던5 오레오, 조던6 오레오, 디아도라 헤리티지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신발구합니다’라는 카테고리를 통해서 구하기 힘든 제품 해외신상, 한정판 운동화, 희귀한 제품을 찾아볼 수 있다. 관심 있는 신발이 파는 곳이 없어 고민중인 소비자라면 오케아 ‘신발구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오카아에서는 홍보웹툰을 제작하여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보나쥬르, 풋락커 같은 업체와 업무제휴를 맺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멀티샵이다. 위에 내용은 오케아홈페이지(http://ocea.co.kr) 를 통해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