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이 2023년 9월 7일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개최된 제39회 전국장애인부모대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대회는 (사)한국장애인부모회가 주최, 주관하고 보건복지부가 지원, 국민연금, 스타키그룹, 한국리서치 등에서 후원하였으며, 한국장애인부모회후원회 심상돈 공동대표, 한국장애인부모회 고선순 회장, 보건복지부 장애인정책과 송준헌 국장, 국민의 힘 최재형 의원, 더불어민주당 강선우, 윤영찬 의원 등이 참석했다”라며 “한국장애인부모회후원회 공동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환영사와 올해의 어버이상을 시상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심상돈 후원회 공동대표는 환영사에서 “장애인과 그 가족을 돕기 위하여 희생과 봉사로 수고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정책 수립과 제도 발전을 위해 힘쓰신 각 지역 지회, 지부장님들, 임직원 및 회원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라며 “한국장애인부모회 회장님께서 부모 사후 자녀의 주거 문제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두신 덕분에 오늘 이 자리에서 세미나로 진행됩니다. 이번 부모대회의 세미나에서 심도 있는 정책과 실효성 있는 서비스가 제언되어 향후 자녀들이 살아갈 사회에서는 이러한 고민이 없어지는 시작이 되길 짐심으로 바랍니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심상돈 공동대표는 금일 대회에 스타키인공지능 보청기 이볼브 AI 2400을 경품으로 기증했다”라며 “스타키그룹의 임직원들은 후원회 회원으로 가입하여 후원금 기부 및 한국장애인부모회 후원회에서 개최하는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해 봉사와 후원을 통해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