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비건비거닝
사진 출처: 비건비거닝

다양한 비건 F&B와 친환경 굿즈회사 농업회사법인(주) 애플트리애락(대표 표지은, 브랜드명 비건비거닝)이 글로벌 시장을 향해 나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건비거닝은 지난 9월 1일부터 3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몰 오브 인도네시아(Mall of Indonesia)에서 개최된 '한국관광공사 자카르타지사와 함께하는 K 콘텐츠 페어'(이하 K 콘텐츠 페어)에 참가했다.”며 “이번에 개최된 K 콘텐츠 페어는 ‘2022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수상자인 아이돌 그룹 트렌드지(TRENDZ)의 공연을 비롯하여 인도네시아 아이돌 합동 콘텐츠 제작, 드리머스 노래방 페스타, 미디어 인터뷰 등 다채로운 K-콘텐츠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비건비거닝은 K 콘텐츠 페어에 ‘비건 티셔츠’를 비롯한 친환경 굿즈를 출시하여, 아이돌 그룹 트렌드지와 협업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국내 비건 굿즈를 알렸다.”고 설명했다.

사진 출처: 비건비거닝
사진 출처: 비건비거닝

비건비거닝의 표지은 대표는 "단순하게 비건 소재의 굿즈를 개발, 생산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폐기물을 재자원화하는 순환경제로 나아가고자 한다."면서 "이를 통해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다양한 자원순환 굿즈를 선보이며, 진정성 있는 친환경을 실천할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