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윤필현작가와 ‘Kiaf Seoul 2023’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진행 [사진제공=메디힐]
메디힐, 윤필현작가와 ‘Kiaf Seoul 2023’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진행 [사진제공=메디힐]

스크팩&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Kiaf Seoul 2023(한국국제아트페어)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메디힐 스퀘어(Mediheal Squar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힐, 아트와 크리에이티브를 만나다’를 주제로 윤필현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체험 공간 및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도 알렸다.

관계자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디힐’과 ‘윤필현 작가’가 메디힐 스퀘어에서 만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해 온 메디힐의 뷰티와 윤필현 작가의 예술이 어우러져 만들어 낸 크리에이티브를 다채롭게 향유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메디힐 스퀘어’를 통해 제품 판매 없이 뷰티, 아트, 오락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콜라보를 기념해 윤필현 작가의 미공개 원화를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하며 체험형 구조물을 설치해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 스팟을 조성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기프트를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방문객 30명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를, 참여형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콜라보 굿즈 및 제품을 제공한다.”며 “또 공식 인스타그램과 자사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인스타그램 기대평, Z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6일부터 메디힐 자사몰에서 콜라보 한정판 콜라겐 패드를 판매하며, 메디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아트 페어인 Kiaf Seoul 2023(한국국제아트페어)에서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정말 뜻 깊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윤필현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열리는 만큼 예술을 후원하고 동시에 자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1석 2조의 팝업 스토어”라며 “앞으로도 뷰티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