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아트 오브 웨딩’ 쇼케이스
사진 -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아트 오브 웨딩’ 쇼케이스

아코르의 엠갤러리 호텔 컬렉션 브랜드가 선보이는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가 지난 8월 31일 웨딩 쇼케이스 ‘아트 오브 웨딩(Art of Wedding)’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트 오브 웨딩은 호텔 웨딩 전문팀과 웨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써니플랜 최선희 대표가 컬레버레이션 구성한 웨딩 공간들은 각기 다른 세 가지 테마의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며 “영국 왕실 웨딩에서 영감을 받은 그랜드 볼룸은 220명 규모 공간에 화이트컬러 플라워와 그린 식물, 샹들리에로 꾸며 정원을 거니는 듯한 버진로드를 연출했다. 마리 앙투아네트 여왕의 스타일을 변주해 핑크컬러 테마로 꾸민 갤러리 원과 영화 ‘위대한 개츠비’ 여주인공의 화려한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갤러리 투도 각각 60명 규모의 개성 있는 웨딩 콘셉트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부대기실의 경우, 화가 모네가 특유의 색감으로 여인을 그린 작품 '푸르빌의 절벽 산책'에서 영감받아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 조합의 플라워 장식이 돋보였다. 예비 신랑신부와 관계자 손님을 맞이하는 포이어 공간은 벨기에 작가 에밀 클라우스의 작품 '버드나무가 있는 강가의 오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거울 장식 등을 활용한 동화적인 연출을 적용했다. 현장에 방문한 방문객들은 핑거푸드 등 식음료 다과를 즐기며 각 웨딩 스타일링 연출 공간을 투어하고 일대일 예약 상담과 한정 특전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얻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포 한강 변에 위치한 호텔 나루 서울-엠갤러리는 각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이야기를 호텔에 반영하는 엠겔러리의 특징에 걸맞게 설계되었다. 서울의 스카이라인과 한강이 어우러지는 탁월한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다. 최정화 작가의 '세기의 선물', 양혜규 작가의 '창공해로' 등 매력적인 미술 작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웨딩 쇼케이스 역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예술 정신을 담아 시 같은 경험을 선사했다. 프렌치 셰프팀의 웨딩 메뉴 등 전문 웨딩 팀의 섬세한 맞춤 서비스로 웨딩 데이를 품격 있게 완성하는 곳이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쇼케이스 현장은 웨딩 브랜드인 엘리자베스럭스, 21그램, 김청경헤어페이스, 그래비티 비주얼웍스 등의 협업이 어우러져 우아하고 섬세한 호텔 웨딩을 원하는 신랑신부들에게 호평 받았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