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라이프 부산이 23년 가을을 맞이해 연간회원권 40% 할인 행사를 9월 1일부터 총 40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연간회원 할인 행사에서는 일반 연간회원권 할인 외에도 ‘브릭맨 원더월드’ 무료 관람과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연간회원권도 함께 판매된다. 할인 판매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총 40일간 진행하며 일반, 프리미엄 연간회원권 모두 처음 구매 고객은 40%, 갱신 회원은 4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간회원 고객이 되면 구매 후 1년간 부산 아쿠아리움을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동반 최대 4인까지 각종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기념품 샵과 함께 매년 연간회원 인기 프로그램인 바다정화 활동, 만들기 체험 등의 참여 기회가 있다.”며 “프리미엄 회원은 출시 기념으로 웰컴 키트 선물이 증정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될 프리미엄 전용 해양생물 먹이주기 체험 및 도슨트 프로그램과 지하 1층 VR존 20% 할인(최대 4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부산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최근 1년이 넘는 기간동안 다양한 신규 전시 공간을 공개하며 ‘All New 씨라이프 부산’으로 새롭게 태어났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자체 조사한 고객 만족도에서도 높은 수치를 유지하였다”라며 “아쿠아리움 외에도 레고 전시 체험존 ‘브릭맨 원더월드’,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이 새롭게 들어오며 고객들이 해양생물 및 공연 관람 말고도 다양한 즐길거리와 편의 시설들도 확충되며 연간회원 가입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