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팬미팅 세븐어스(SEVENUS)
퇴근길 팬미팅 세븐어스(SEVENUS)

팬투(FANTOO)가 “지난달 14일 싱글 앨범 ‘서머스(Summers)’ 타이틀곡 ‘원더랜드’로 5년 만의 재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2인조 보이그룹 세븐어스(SEVENUS)가 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 ‘퇴근길 팬미팅’에 출연, 팬덤 ‘희아라’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준우승 이후 팀 7시에서 팬들과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세븐어스(SEVENUS)라는 그룹명으로 재데뷔에 성공한 희재와 이레는 ‘퇴근길 팬미팅’ 촬영 내내 팬덤 ‘희아라’에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다.”고 말했다.

이어 “희재는 타이틀곡 ‘원더랜드’에 대해 “저희가 팬분들 덕분에 기적적으로 기회를 얻게 되었다. 그래서 타이틀곡에 서로가 서로에게 빛이 되어 각자가 살고 있는 곳이 행복해진다는 의미를 담았고, 포인트 안무에도 팬덤 ‘희아라’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해 데뷔곡에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준 팬들에 감사한 마음을 담았음을 밝힌다.”고 전했다.

아울러 “팬바보 세븐어스(SEVENUS) 멤버들이 재데뷔를 계기로 새롭게 정립한 목표와 팬덤 ‘희아라’를 위한 즉석 애교 타임부터 희재의 성대모사 개인기까지 다채로운 매력들은 오늘 오후 6시 팬투(FANTOO) 앱을 통해 공개되는 ‘퇴근길 팬미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