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사무용품 전문 유통 기업 드림디포는 문구, 웰컴키트 ‘2023 Dream Kit 시리즈’를 첫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3 Dream Kit 시리즈’는 드림디포의 앞 글자인 ‘Dream’ 꿈과 선물을 담아 ‘드린다’는 의미를 담아 Dream Kit 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시리즈는 ‘다 Dream 어린이키트’, ‘더 Dream 학생키트’, ‘해 Dream 웰컴키트’ 3가지 키트로 구성하여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 Dream 어린이키트는 그림 그리기와 만들기 체험을 모두 담은 키트로 다양한 놀이 제품으로 구성했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3세부터 8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놀이 제품으로 △유미상사의 아이키즈펜 △지구화학의 손에 묻지 않는 크레용 24색 뽀로로, △종이나라의 클레이나라 브레드이발소, 양면 색종이 등 총 14종이 포함됐다."라며 "더 Dream 학생키트는 학생부터 시험을 준비 중인 성인들까지 공부에 필요한 제품을 모두 담은 키트로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미쯔비시의 제트스트림 3색볼펜, △아이비스의 스톱워치 IB-300L, △카파맥스의 손잡이형 파일 케이스 등 총 18종으로 학습 효율을 높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 Dream 웰컴키트는 업무에 필요한 필수템을 모두 담은 키트로 입사 및 복직 직원에 필요한 업무 필수템 준비 스트레스에서 해방해 드린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캠브리트의 스카펠텀블러 900ML, △모나미의 네임펜T, △[바이어스도르프] 니베아 프로텍티브케어 허니비즈왁스핸드크림 등 총 22종으로 드림디포 쇼핑몰 기준 사무용품 판매 베스트 상품을 위주로 선정해 구성했다."라며 "이번 시리즈는 드림디포 쇼핑몰,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성남직영점을 비롯해 논현직영점 등에서 볼 수 있다. 자세한 구매처는 드림디포 오프라인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2023 Dream KIT 시리즈는 문구·사무용품 전문 유통기업으로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차고 실속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번 시리즈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키트 구성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갈 것이다."라며 "드림디포 쇼핑몰에서는 2023 Dream Kit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드림디포 쇼핑몰에서 드림디포 2023 Dream Kit 시리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림디포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