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 인기 품목 3종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입점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원피엘 파운데이저 파운데이션’과 ‘구름팡팡퍼프’, ‘브이컷 와이드 브러쉬’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품목으로 구성했다. 또한 메이크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원피엘 파운데이저 파운데이션’을 정가 대비 37%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원피엘 파운데이저 파운데이션’은 30만개의 판매고를 달성한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강력한 24시간 커버 지속력을 선사해 컨실러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무결점 피부 베이스를 만들어 준다. 특히 멸균 레이저 커버팁이 내장돼 있어 스파츌라 없이도 한 번에 얇고 쉽게 커버가 가능하며 넓은 부위와 좁은 부위를 한 번에 터치할 수 있다."라며 "이외 입점 품목인 ‘구름팡팡퍼프’와 ‘브이컷 와이드 브러쉬’는 ‘원피엘 파운데이저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뷰티 툴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기대되는 변화다.  이번 기회를 통해 메이크힐의 제품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현대 여성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메이크힐은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외에도 용산 HDC 면세점, 롯데월드타워점 면세점 등에 차례로 입점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