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이 사이드 신메뉴 '3색볼'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메뉴 3색볼은 총 세가지 맛의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 구성의 사이드 메뉴로 푸라닭 주요 사이드 메뉴인 ‘블랙치즈볼’과 새롭게 출시한 두가지 사이드 신메뉴 ‘크림치즈볼’, ‘베이컨 감자볼’이 구성됐다. 또한 3색볼은 컴팩트한 3구 구성부터 6구, 9구 구성까지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 상황에 맞게 수량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3색볼을 구성 메뉴 중 '블랙치즈볼'은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담아 푸라닭만의 블랙으로 탄생한 사이드 메뉴이다. '크림치즈볼'은 달콤새콤한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운 푸라닭의 새로운 치즈볼이며, '베이컨 감자볼'은 리얼 감자와 리얼 베이컨이 어우러진 특제 필링을 가득 채운 고로케 스타일 볼 사이드 메뉴이다. 두 메뉴 모두 각각 5구 구성의 단품 메뉴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블랙치즈볼에 대한 고객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후속작인 '크림치즈볼'과 '베이컨 감자볼을' 출시하게 되었고, 이 두 사이드 메뉴의 출시와 더불어 푸라닭의 세가지 볼 사이드 메뉴의 3볼 3색 매력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부담없이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3색볼을 특별 구성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2종과 3색볼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푸라닭 치킨은 이번 3색볼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색볼로 구성된 각 메뉴의 이름을 댓글을 통해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자 중 총 33명을 추첨하여 ‘순살 고추마요 + 3색볼 (3구) + 콜라 1.25L’ 모바일 쿠폰가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