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뉴트리팡(NUTRIPANG)에서 다른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담은 건강환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뉴트리팡에서 선보이는 건강환은 ▲도라지환 ▲여주환 ▲홍화씨환 ▲청국장환 ▲양배추환 ▲강황한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6종은 자연건조 방식으로 원물의 영양손실을 최소화한 저온건조 공법을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도라지환은 소백산맥의 청정 자연에서 자라난 약도라지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밀가루, 전분류 등 다른 첨가물 일체가 섞이지 않은 100% 도라지다. 여주환은 여주 약 8~10개를 이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이 또한 100% 여주로만 이뤄져 있다. 홍화씨환은 홍화씨를 이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청국장환은 굴포천 유역의 김포평야에서 자란 100% 국산 대두콩을 활용, 최고의 메주콩을 100% 전통방식의 볏짚 발효 방식으로 제조하여 만든 제품이다. 양배추환은 세계 3대 장수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양배추를 환으로 만들었다. 마지막 강황환은 타임지 선정 세계 3대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강황을 사용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다만 과다 섭취 시에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뉴트리팡에서는 적절한 함량으로 흡수율을 끌어올리기 위하여 강황과 인진쑥, 양배추를 배합했다."라며 "건강환 6종은 모두 색소나 합성 첨가물, 방부제 등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첨가물 없이 순수한 원물 그대로를 담아낸 제품이다. 또한 원산지 실명제 및 제조년월 표기, 철저한 위생관리 등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뉴트리팡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