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님닭발을 운영하는 ㈜바르(대표 조만섭)가 종합 마케팅 대행사 크루미디어(대표 정진엽)와 동반 성장을 위한 온라인 총판 및 마케팅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우주최강 마성의 닭발’이란 슬로건을 내건 마님닭발은 국물닭발을 대표 메뉴로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에 가맹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국물닭발을 비롯해 마님날개, 옛날통닭, 똥집튀김, 무뼈튀김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돌뼈를 신메뉴로 추가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마님닭발은 또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너만 모르는 어마무시한 맛집’이란 밀키트 상점을 운영 중에 있다. 정식 총판 계약에 앞서 크루미디어는 7월부터 이미 ㈜바르를 대신해 이 온라인몰을 운영 중에 있다."라며 "‘너만 모르는 어마무시한 맛집’은 현재 마님닭발과 마님오돌뼈 2종을 선보이고 있다. 크루미디어와 함께 신메뉴 개발에도 나선다. 올 하반기 중 마님닭발 고유의 비밀 특제 소스를 바탕으로 닭발 외 다른 원육에 새로운 레시피를 적용한 신규 밀키트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계약 체결에 따라 크루미디어는 마님닭발 밀키트 온라인 판매와 본사 및 오프라인 가맹점의 마케팅 대행을 공식적으로 전담하게 된다. 크루미디어는 2015년 출범 이래 소셜미디어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바이럴 캠페인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았다. 올해 초부터는 푸드 카테고리에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푸드 풀케어 마케팅’이란 푸드 관련 비즈니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또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화장품, 의과학 분야 고객사를 대상으로 전략PR을 비롯한 기업 브랜딩 전문 컨설팅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만섭 ㈜바르 대표는 “마님닭발은 문자 그대로 우주 최강,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국물닭발계의 마왕이라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다.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크루미디어와 함께 귀한 여정을 떠나게 되어 진심으로 설레고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밝혔다. 

정진엽 크루미디어 대표는 “마님닭발이 비밀에 부친 특제 소스의 적당히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알게 된 순간 마케터로서 수많은 영감이 떠오르지 않을 수 없었다”며 “마님닭발 총판과 마케팅 대행을 통해 양사가 상생하며 함께 크게 도약하는 기회를 만들어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관계자는 "마님닭발은 현재 인기 아티스트들과 학생들, 선생님들이 주인공이 돼 즐거운 학교, 더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들어 나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