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가라이브 방송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상반기 스틸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틸시리즈 특가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틸시리즈 특가라이브’는 8월 30일 (수) 오후 8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사은 혜택과 역대급 할인이 적용되는 ‘스틸시리즈 특가라이브’는 방송 전부터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스틸시리즈 특가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알림받기’를 등록하면 5% 중복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라이브 진행 중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 스틸시리즈의 Qck Small 마우스 패드가 증정된다.”라고 설명했다. (*마우스패드 구매 고객 제외)

이어 “‘스틸시리즈 특가라이브’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가 준비되어 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유∙ 무선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패드와 28일 출시된 검은사마우스 에어록스 5 무선 (Aerox 5Wireless) 게이밍 마우스 검은사막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그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 4종으로 구성된 비기너 스페셜팩도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다양한 사은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데, ‘스틸시리즈 특가라이브’를 통해 제품 구매 시, 구매 제품별로 상이한 사은품 HS1 알루미늄 헤드셋, 비건 레더 이어쿠션, PBT 키 캡 Black (TKL 배열)-KR, Prism CAPS 푸딩 키 캡-US이 제공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X (Arctis Nova Pro Wireless X) 게이밍 헤드셋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바 부스터팩 프라이드 에디션 (10인), QcK 마우스패드 Large 프라이드 에디션 (10인) 증정하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E-Sports 프로팀인 T1의 후드티와 키링 그리고 컨트롤 프릭 게이밍 라이트를 선물로 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2023년 상반기 스틸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획했다”라며 “역대급 할인과 한정판 제품,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된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