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펄프가 시장 다변화에 발맞춰 향후 50년을 나아갈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2023년 삼정펄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삼정펄프’는 약 2개월에 걸쳐 본 공모전을 진행하며, 국내에 소재한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팀 단위로 응모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모집된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기업 브랜딩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 1회 삼정펄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의 1차 서류접수는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며, 총 상금은 1150만원 규모이다. 이번 공모전은 선발 결과를 바탕으로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3팀, 장려상 5팀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과 시상자 모두에게는 사은품을 함께 주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공모 분야는 크게 △기획서 부문, △패키지 디자인 부문 총 2가지이다. 기획서 부문 공모 주제는 △위생용품 시장의 새롭고 차별화된 IMC 전략 △제지분야의 위생용품 시장에서 벗어나 신시장 개척을 위한 사업 제안 2가지이며, 패키지 다자인 부문 공모 주제는 △친환경 컨셉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 제안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jpul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새로운 50주년을 나아가기 위한 ‘제 1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삼정펄프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