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가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를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그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호세쿠엘보는 2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데킬라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한다. 캠페인 슬로건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즐거울 거야’는 많은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 순간을 함께하며 응원하고 싶다는 호세쿠엘보의 메시지를 담은 슬로건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슬로건에 맞춰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Young K(영케이)의 모습을 담아내며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에서 느껴지는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여과 없이 표현했다. 특히 즐거움이 가득한 다양한 순간에 늘 함께 있는 호세쿠엘보의 모습을 보여주며 호세쿠엘보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가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호세쿠엘보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9월에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 소식도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호세쿠엘보는 오는 9월 16일(토), 세빛섬 가빛 세빛마루에서 ‘호세쿠엘보 선셋 피에스타’를 개최한다. 호세쿠엘보 선셋 피에스타에서는 음악과 칵테일을 함께 즐기며 대중들에게 호세쿠엘보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호세쿠엘보 선셋 피에스타는 크게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호세쿠엘보를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세션으로 구성된다. 브랜드 세션에서는 호세쿠엘보와 데킬라, 칵테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양한 컨셉의 칵테일 바를 통해 호세쿠엘보 음료를 경험해 보고 레시피 대로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선셋 콘서트에서는 브랜드 캠페인 모델 Young K(영케이)의 미니 콘서트가 진행된다. Young K(영케이)는 자신의 밴드와 함께 노을이 지는 한강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선율의 향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독특한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 유라의 데이 콘서트도 만나볼 수 있다. 호세쿠엘보 선셋 피에스타 티켓은 8월 30일(수)부터 온라인 플랫폼 29센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