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환 금융 플랫폼 한패스가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에 참여하다고 밝혔다.

올해 5회차를 맞이한 ‘코리아 핀테크 위크’는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디지털 금융 혁신을 위해 진행하는 박람회로 오는 8월 29일 수요일부터 9월 1일 금요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미래의 핀테크와 만나다(The New Wave of Fintech)’’라는 주제로 기업체 전시관 운영, 체험 행사, 정책 설명회, 연사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모바일 해외송금 시장을 선도하는 핀테크 기업인 한패스 이번 박람회에 핀테크 독립관으로 참가하여 자사의 편리하고, 유익한 해외송금 서비스와 국내/해외 결제 겸용 선불카드 서비스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한패스 부스에 방문하면 직접 해외 송금 환율과 다양한 송금 방법을 비교하고, 앱 사용 방법 등을 쉽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지면서 발급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트리플카드도 현장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트리플카드는 해외 여행/직구에 유용한 카드로 ▲해외결제 3% 캐시백 ▲해외 ATM 출금 수수료($3) 무료, ▲국내 결제 0.3% 캐시백을 한패스 월렛을 통해 결제 즉시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부스에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근 유니온페이 QR 결제 및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추가로 론칭한 한패스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이어 플러그, 여행용 파우치, 캐리어 등의 소정의 사은품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트리플카드 현장 발급 고객에게는 연회비 면제 혜택과 함께 캐시백 10,000원을 즉시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참관객들이 핀테크 서비스 대해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한패스 앱의 생활∙편의 서비스가 다양화되는 만큼 이런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금융 소비자에게 핀테크 산업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다. 한편, 사전 참가 신청은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입장 등록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