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주최한 ‘르무통 in 방방곡곡’ 숏폼 영상 공모전이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르무통이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르무통의 TVCF와 같이 편한 신발 르무통과 함께 국내의 다양한 여행지 혹은 로컬에 대한 소개를 주제로 진행되어, 서울 광화문, 혜화, 도봉 등 가까운 곳부터 함안, 철원, 부산, 제주 등 다양한 지역의 특색을 담아낸 다양한 참가자들의 작품이 눈에 띄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르무통 in 방방곡곡 숏폼 영상 공모전은 르무통의 브랜딩 메시지, 로컬 및 지역에 대한 소개, 영상 아이디어 등의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한 내부 평가 및 SNS 업로드 채널 및 반응도에 따라 가산점을 부여하여 파이널 리스트 및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TVCF 캠페인의 테마였던 [르무통 in 방방곡곡]의 의미성과 주제인 ‘대한민국의 숨은 지역 명소 어디서나 함께하는 편안한 르무통’이라는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숏폼 영상 공모전을 열게 되었다. 수많은 참여자를 통해 온라인 랜선 여행이 가능할 만큼 정말 다양한 국내 지역의 모습을 담게 되었다. 많은 관심을 보여준 모든 참여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르무통은 소비자들과 함께 다양한 메시지를 만들어 나가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르무통은 최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신제품인 기존의 편안함에 캐주얼한 스타일을 내세운 ‘르무통 버디’를 공개하며, 단 1시간 만에 억대 펀딩을 달성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