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약 벤더 이브릭몰이 자사를 이용하는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을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브릭몰은 대학(원)생 연구원들이 국내 과학 발전에 헌신하는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 취업과 대학원 진학을 위한 문서 작성에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움을 다수의 상담을 통해 확인했다. 이에 따라 이브릭몰은 학생들의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탑티어와의 협력을 발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탑티어는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첨삭으로 유명한 플랫폼으로, 자체적으로 '찾아가는 취업 준비 서비스'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취업 준비가 필요한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웹 서비스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며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브릭몰과의 이번 제휴로 이브릭몰에 회원가입, 소속등록, 구매한 이력이 있는 학생들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브릭몰은 이번 탑티어와의 제휴를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공과대학 학생들에게 특별한 도움을 주고자 한다. 탑티어는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자소서를 첨삭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브릭몰 정태석 대표는 "자사 서비스를 방문해주는 연구원들의 노력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그들의 성공을 함께하고 싶다. 탑티어와의 제휴를 통해 취준생들에게 조금 더 도움이 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라며 "이브릭몰과 탑티어의 제휴는 취준생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한편,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기업들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력으로 인해 취준생들은 보다 효율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