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가 큰 침구류의 경우 재고를 적재할 공간이나 창고가 필요한 점으로 인해 온라인 판매에 다소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점을 적극 반영하여 재고관리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침구친구에서는 창고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을 직접 관리하고 보관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은 물론 파트별 담당자들이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집, 분석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Q. 침구친구를 이용하게 된 동기와 경로가 있나요?

A. (더***)인터넷 쇼핑몰 창업 후 아이템 소싱에 어려움을 느낄 무렵 도매사이트를 찾던 중 접하게 되었고. 위탁판매형태와 초기 투자비용이 없는 점이 메리트가 있다고 판단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A. (혜***) 쇼핑몰 확장 후 제품을 소싱하던 중 지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 구색이 갖춰진 침구친구를 알게 되었고, 쇼핑몰 컨셉에 딱 맞아떨어지는 제품들이 있어서 이용하게 되었어요.

Q. 침구친구 이용 후 변화가 있었나요?

A. (혜***) 네, 침구친구는 신제품 출시가 지속적이고 재고 관리가 잘 되더라구요. 주력 제품을 미리 선정하고 판매 준비를 할 수 있게 되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A. (트***) 침구류 판매는 처음이라 헤매고 있던 차에 침구친구에서 판매방법이나 주력제품을 소싱하는데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Q. 침구친구 서비스 만족도는 어떤가요?

A. (리***) 합리적인 공급가격, 훌륭한 퀄리티의 제품 이미지, 빠른 cs처리, 일정 매출이상 달성시 지급되는 판매장려금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서비스에요.

A. (더***) 요청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 처리속도가 정말 빨라요. 그렇다보니 자사 쇼핑몰 고객만족도는 덤으로 같이 올라가더라구요. 셀러들이 어떤 걸 원하는지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 같아요.

A. (트***) 침구친구 서비스는 계속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매우 만족 수준입니다. 응대 속도가 빠른데 친절하고 또 처리가 깔끔해요. 적극적인 고객 관리에 이미 침구친구를 이용중인 수많은 고객들은 침구친구의 빠른 대처와 원활한 소통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거래를 하고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