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참존

참존(CHARMZONE)이 동아일보에서 주최한 ‘2023 국민 공감 브랜드 대상’의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되어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안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1984년 설립된 참존은 고객과 거리를 좁혀 공감하고 소통하는 ‘3S전략’을 실천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고객이 제품을 직접 써보고 선택하게 하는 샘플(Sample) 전략, 기업과 소비자의 1:1 직거래 시스템인 ‘CCS’를 통해 최고 품질을 최저 가격에 공급하는 서비스(Service) 전략, 그리고 CEO의 미용 강의를 통해 고객과 기업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세미나(Seminar) 전략을 실행한 참존은 창립 초기부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참존은 지속 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비건 화장품 출시,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패키지 적용, 친환경 콩기름 지류와 생 분해 용기를 사용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참존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이 참존만의 고품질 제품과 좋은 피부에 대한 진심을 인정해 주신 덕분에, 참존이 국민 공감 기업으로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39년 피부전문기업으로서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변화하는 자세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