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편집샵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가 이번 시즌 2개의 컨셉 아래, 2차로 23FW 캠페인을 추가 공개했다.

관계자는 "추가 공개한 런던 캠페인은 영국 런던 도심과 외곽의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EARTH FRIENDLY' 두 번째 컨셉으로 지속 가능한 친환경 트렌드가 계속되고 자연에 대한 관심은 정서적, 미적 측면에서 우리 라이프 스타일에 계속 스며들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문제에 대해 아웃도어 프로덕츠는 순환성을 장려하는 테마를 함께 가져가면서 스타일링이나 컬러, 소재에 담아냈다. 빠른 패션 소비 문화 대신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듦으로써 지속 가능은 소비 습관과 환경을 고려한 선택을 촉진하기 위해 제안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웃도어 프로덕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23 FW 경량 다운 자켓을 비롯한 신상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양면 연출이 가능한 '아스펜 리버시블 립스탁 플리스 자켓', 카라에 코듀로이 배색 및 양쪽 허그 포켓이 특징인 '허그 포켓 퀼팅 셔츠 자켓' 등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실용성까지 갖춘 스타일도 함께 구성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아웃도어 프로덕츠 23FW 컬렉션은 아웃도어 프로덕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 기념 20% 할인 진행하며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