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남녀 보디빌더중에서 옥석을 가리는 프로 보디빌딩 브랜드인 ‘2023 김준호클래식 Regional & Pro Show (Olympia Qualifier)’ 대회가 오는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개최한다.

관계자는 "그동안 김준호 클래식은 전세계 보디빌더들에게 꿈의 무대인 미스터 올림피아 대회 수준으로 시합을 진행해 왔었다. 특히, 이번대회는 역대 최대 규모의 협찬사와 함께한다. 알레르망이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함께하며, 삼대오백, 신데렐라성형외과, 뉴텍 등이 참여하여 대회의 질적 성장을 도우며, 참가선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준호 클래식은 국내 최초 IFBB 프로 보디빌더인 김준호 선수의 이름을 내건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다. 보디빌딩에서 최고 권위를 가지는 IFBB 프로 카드가 주어지는 공인 대회와 IFBB 프로 선수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프로대회를 병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국민건강에 대한 저변확대와 내 몸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는 이때, 건강한 육체의 미를 뽐내는 이번 대회는 위축된 국내 피트니스 시장의 재부활하는 신호탄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는 남성과 여성을 양일간 따로 진행하는 운영으로 참가선수들의 편의성과 집중력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준호 선수는 “1회 대회때부터 ‘선수의, 선수에 의한, 선수를 위한’ 대회를 만들자는 원칙하에 달려왔다”며 현역선수이기도 한 본인의 경험을 살려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대회를 참여하고, 이를 통해 해외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를 육성 및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2023 김준호클래식 Regional & Pro Show (Olympia Qualifier)’은 광명 IVEX Studio에서 열린다. 광명 IVEX Studio는 최고의 영상, 조명시설을 완비한 무대로 이 무대에서 리저널 시합으로 남성 Bodybuilding, Classic Physique, Physique 종목과 여성 Wellness, Bikini의 5개 종목과 IFBB 프로쇼가 진행되며, 프로쇼는 2024년 Olympia Qualifier 2종목인 Women's Bikini, Men's Classic Physique이 진행되며, 시상은 각 종목별 오버럴 경기 직후 이뤄질 예정이다. Regional 오버럴 5명에게는 2023 아마추어 올림피아 (USA 올랜드)에 참가할 수 있는 항공권을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