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 코리아’는 ON 골드스탠다드웨이 밀크티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ON 골드스탠다드웨이 밀크티맛은 90% 이상의 유청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는 분리유청단백(WPI) 기반이다. 아미노산(발린, 류신, 이소루신) 5.5g, 글루타민과 글루타민산 4g 또한 함유했으며 향긋하고 부드러운 밀크티맛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해당 제품의 기반인 분리유청단백(WPI)은 90% 이상의 유청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는 단백질을 의미하며 지방,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이 적게 함유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가수분해분리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 교질입자 카제인을 함유하고 있다."라며 "현재 ON 골드스탠다드웨이 밀크티맛은 글랜비아 한국 공식스토어인 GPNMALL에서 판매 중이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최대 40%까지 선착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밀크티 기프티콘 증정, 선착순 밀크티 전용 쉐이커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옵티멈뉴트리션 골드스탠다드웨이는 세계에서 신뢰받는 품질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스탠다드웨이는 미국 현지 글랜비아 생산시설에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검수해 생산된 제품이다.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에서 우유, 치즈, 유제품 및 제품의 원료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특히 제품의 주원료인 고급 유청단백질을 직접 생산 및 가공한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