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품고'가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첫 돌잔치 이벤트를 9월 1일~14일까지 14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국의 산후조리원을 언제 어디서든 365일 24시간 3D VR 비대면 투어하고 예약과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플랫폼인 ‘아이품고’는 앱 출시 후 입점된 조리원 수가 나날이 늘고있다. 최근에는 리빙, 가전, 가구 카테고리까지 확장되면서 더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 리빙 관련 브랜드들의 입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9월 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오직 ‘아이품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아이품고에서 행사기간 동안 전국 산후조리원을 3D로 투어 후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하며, 1주년 기념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육아 필수템을 단독 핫 딜가로 14일 동안 구매가 가능하고, 추가적으로 매일 오전 11시마다 오픈하는 선착순 릴레이 쿠폰 행사, 매일 오후 3시마다 오픈하는 선착순 100원 핫딜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댓글 이벤트나 출석체크, 소문 내기 와 같은 여러 가지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고, 최대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육아나 출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다. 지난 1년간 아이품고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큰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아이품고는 12월 안에 전국 조리원 80% 이상을 투어와 예약이 가능하도록 할 것이며, 이미 150곳 이상 촬영을 끝내고 예약과 결제를 준비 중이다. 아이품고를 통해 임신 후 산부인과와 조리원 예약을 시작으로 출산, 육아에 관계된 모든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므로 교육과 쇼핑 모든 것들을 아이품고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