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허니웰스가 지난 8월 4일 나이스평가정보로부터 유아 건강식품 유통 부분 2023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 우수(T5)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식회사 허니웰스는 지난 2009년 설립된 유아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베이비락’을 운영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라며 “우수기업인증서는 국내 3대 신용평가사인 나이스평가정보에서,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 등을 꼼꼼하게 분석 평가하는 지표로 T1에서 T10까지의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주식회사 허니웰스에서 받게 된 T5 우수기업인증서는 그동안의 부단한 유통혁신과 제품에 대한 기술혁신 등을 통해 미래에 발전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는 상위 5단계에 해당하는 우수기업인증서 등급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식회사 허니웰스는 2010년경부터 베이비락 브랜드 유아 유산균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현재는 비타민, 칼슘, 홍삼 등 각종 유아 건강기능식품을 OEM제조 및 유통하는 업체로 매년 급성장하고 있다.”며 “특히, 2010년 출시되어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베이비락19종아기유산균 요구르트맛 제품을 바탕으로 딸기맛, 샤인머스캣맛에 이어 연말에는 바나나맛으로도 출시되어 베이비락 19종 아기유산균 라인업이 완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니웰스 김원석 대표는 “공신력있는 기술평가 공식 인증기관으로부터의 우수기업인증서 취득으로 더욱 신뢰있고 믿음이 가는 좋은 제품으로, 앞으로도 맛과 품질로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사랑받는 최애 기업으로 기억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