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수아가 액체세제‧섬유유연제로 구성된 신제품 ‘블랑그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블랑수아가 2년여간 제품 개발 끝에 제작한 신제품 ‘블랑그린’은 독일 피부자극 시험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라는 가장 높은 등급을 획득했다."라며 "블랑그린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는 허브식초와 유산균을 적용한 8종효소 세탁 특허기술을 보유했으며 99.999%의 살균 세탁으로 섬유에 항균 환경을 조성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 한국 소비자들의 식습관을 면밀히 분석, 덴마크의 친환경 8종효소와 독일의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다양한 얼룩과 오염에 대한 세척력과 표백력, 미세먼지 세척과 섬유보호, 색상이염 방지 등 기술을 다양한 공인기관을 통해 입증 받았다."라며 "블랑그린 제품은 시그니처 향기를 사용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집먼지 진드기 제거에 탁월한 에센셜 오일 2종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이어 "환경까지 생각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블랑수아는 친환경 에코 패키지를 통해 플라스틱 감소 실현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에 블랑그린 제품에는 Eco TAP기술을 적용, 사용자 중심의 제품 설계와 함께 Eco Package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90% 절감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