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비셀로(Becelo)가 제작하는 태국 리얼리티 예능 프로 ‘아이엠셀럽(I AM CELEB)’의 세 번째 에피소드가 지난 21일 공개됐다.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는 각 팀이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치열한 판매 경쟁을 펼쳤다. 가장 매출이 적은 팀은 탈락하며, 멘토와 스페셜 게스트의 선택을 받은 팀은 탈락 위기에서 극적으로 탈출할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는 비셀로 류성표 대표가 출연하여 참가자들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로 아이돌 ‘라즈원(LAZ1)’출신 뺀떠(Pentor Jeerapat)가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3회차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는 One-day’s you(원데이즈유), TLTC(티엘티씨), odiD(오디드), Elishacoy(엘리샤코이), Jfeel Lab(제이필랩)이다. 해당 방송 회차에 나온 제품들은 비셀로 앱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아이엠셀럽(I AM CELEB) 공식 채널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비셀로 앱 상품 구매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고의 판매왕 자리를 둘러싼 셀러들의 치열한 경쟁 ‘아이엠셀럽’은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30분(태국 현지시간) 워크포인트23에서 방영되며, 공식 웹사이트 혹은 유튜브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