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골프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노스 (INOS)가 서울 청담동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노스 청담 스토어는 소비자에게 보다 좋은 접근성과 쾌적하고 럭셔리한 쇼핑분위기를 제공한다.”라며 "이노스 청담 스토어의 인테리어는 트래디셔널함과 모던함이 잘 어우러진 곳으로 이노스의 브랜드 콘셉트와도 일치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노스는 로즈장, 애니박, 한나그린, 패티 타바타나킷, 찰리위(한국명 위창수)를 포함한 많은 PGA, LPGA 선수들을 후원한 브랜드이다. 또한 PGA, LPGA 주요 대회의 공식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에서 프로골퍼로 활약했던 박성우 대표는 “이노스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선수가 원하는 최고의 기능과 스타일을 충족시킨 브랜드이다. 이번 청담 브랜드 스토어 오픈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노스는 이번 청담 브랜드 스토어를 ‘럭셔리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거점으로 확보하고 공격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시즌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고, 특히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서는 연말 시즌을 겨냥한 리미티드 컬렉션도 론칭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