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주)모나리자가 100% 천연펄프로 만든 신제품 ‘모나리자 뽑아쓰는 간편 키친타월’(100매, 6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나리자 뽑아쓰는 간편 키친타월’은 도톰한 3겹으로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하며, 소프트 팩에 포장되어 물이나 음식 등에 오염될 걱정 없이 위생적인 보관과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라며 "신제품은 천연펄프로 만들어 깨끗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형광증백제와 인공향, 잉크 등 불필요한 원료를 제거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요리 중에도 한 손으로 편하게 뽑아쓰는 ‘팝업’ 타입이라 우리 집 주방에서는 물론 야외 캠핑 시에도 소지하기 좋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100% 천연펄프로 만든 무형광 키친타월로 깨끗하고 위생적이다. 키친타월은 조리도구와 식기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주)모나리자는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