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제이그룹 캉골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에서 전개중인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캉골이 AW23 새로운 컬렉션을 런칭하며 배우 구교환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캉골의 새로운 캡슐 컬렉션 중, 오늘(18일) 발매한 ‘CRASH(크래쉬)’는 브리티시 서브 컬처 기반의 반항 정신을 보유한 컨템포러리 영캐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의 슬로건인 ‘Dress well, behave badly’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기존 캉골에서 보여주던 심플한 컨셉과는 사뭇 다른 무드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특히 대중들이 인식하고 있는 캥거루 심볼 대신 캉골의 히스토리가 담겨있는 새로운 BI를 채택한 부분을 눈 여겨 볼 만하다. 과거 오토바이 헬멧과 벨트 제조사로도 명성을 떨쳤던 캉골의 반전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로고와, 오토바이 운전자가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헬멧이라는 뜻의 ‘CRASH HELMET’에서 착안한 라인명까지 브랜드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캡슐 컬렉션이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처음 출시하는 스타일의 데님 셋업과 헬멧 로고가 돋보이는 점퍼와 스웻 셔츠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에스제이그룹 캉골

그러면서 "㈜에스제이그룹은 캉골의 이번 컬렉션을 통하여 의류 카테고리의 테이스트 확장과 컨셉츄얼한 패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시프트, 새로운 그룹의 20대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캉골의 이러한 색다른 도전은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구교환과 함께했다. 구교환은 지난달 공개한 넷플릭스 D.P.2에서도 맹활약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한 번 더 유니크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캉골의 CRASH(크래쉬) 컬렉션은 8월 18일부터 캉골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달인 9월은 또 다른 레이블인 ‘CUMBRIA(컴브리아)’를 런칭하며, 새로운 컨셉의 제품들과 배우 구교환과 함께 한 더욱 더 놀라운 콘텐츠를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