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19일, 20일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대규모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웨딩플래너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웨딩홀 실시간 잔여타임 확인부터 골든타임 확보 그리고 합리적인 견적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곳곳에 준비되어 있는 현장 이벤트로 즐길 거리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각 분야 웨딩전문가들이 한곳에 모여 순조로운 결혼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는 만큼 흔히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와 달리, 차별화된 맞춤 케어 서비스로 만족스러운 웨딩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2024년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웨딩샵과 남성 예복 및 수제화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기에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나 한복 계약 시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며 예물 계약 시 전 제품 20% 할인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가 있으며 허니문 계약 시 프리미엄 캐리어, 수납 파우치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웨딩 계약 시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을 비롯해 야간씬/로드씬 촬영 무료 서비스, 부케 상품권, 신부 스페셜 웨딩케어 등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퍼스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업체 확인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행사 방문하면 더욱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