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뉴트리원라이프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에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를 입점하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뉴트리원라이프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를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에 단독 론칭했다. 해당 신제품은 하루 1번, 1캡슐 섭취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7중 기능성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국제 어유 인증기관인 IFOS로부터 최고 등급인 5스타’를 획득한 것을 비롯해 GOED(오메가3 협회), ISO(국제기구인증) 등 다양한 국제 인증을 받은 프랑스 폴라리스사의 원료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뉴트리원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3천원 할인된 특별 행사가에 3개월 분의 대용량 오메가3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직 트레이더스를 통해서만 선보이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플러스’는 하루 한 캡슐로 7중 기능성을 모두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개월 구성 제품”이라며 “특히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입점을 기념해 특별 할인가에 제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 기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