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쉬몬브레드(인터오리진아이엔씨, 오영근 대표)가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홍대점과 시코르 닷컴에 8월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2030 고객들에게 쉬몬브레드(SHEMONBRED)의 베스트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첫 선 보일 수 있게 되었다.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글로우 내츄럴 커버 쿠션’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뿐만 아니라 ‘프리징 케어 프로그램’은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쉬몬브레드의 홈 에스테틱 시리즈로 ‘필 오프 모델링 마스크’와 ‘아이스 수딩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를 즉각 진정 시켜주며 보습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이처럼 쉬몬브레드는 색조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확대하고 시코르 온라인몰인 시코르닷컴과 오프라인 홍대점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쉬몬브레드 브랜드 담당자는 “그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고객을 만나왔는데,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프라인으로도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