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이 스마트폰 하나면 북미, 필리핀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회화수업 수강부터 교재 보기, 수업 시간 변경까지 모두 가능한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구축 완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티폰 회원은 스마트폰에 이티폰 화상 앱을 설치한 뒤 스마트폰용 이어폰만 갖추면 비즈니스 영어부터 토익스피킹까지 모든 화상영어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화상영어 수강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이티폰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하면 수업 수강뿐 아니라 학습에 유용한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이트 회원가입은 물론 레벨테스트, 교재 보기, 음성 듣기, 수업 피드백 확인, 영작교정 서비스 이용, 강사게시판 참여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영작교정 서비스는 전문가가 긴 영문도 빠르고 정확하게 교정해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티폰은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한국고객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오픽, 영어면접 과정을 비롯한 모든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강 시 영작교정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수업, 시간 강사도 변경할 수 있다. 선호하는 원어민 강사의 수업을 스케줄에 따라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어 회화표현을 익히기 좋은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자신문 과정부터 초등 화상영어 추천 콘텐츠까지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티폰은 화상, 전화영어 가격비교 순위를 찾아보며 저렴한 곳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어신문 과정을 비롯한 모든 과정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