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이 비건 클렌징밤인 ‘딥 클리어 클렌징 밤’을 공식몰에서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특히 해당 신제품은 지난달 24일 올리브영에 선론칭하여 론칭 하루 만에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에 올랐다."라며 "신제품 ‘딥 클리어 클렌징 밤’은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제품으로, 리버셀라TM 테크놀로지를 적용했으며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100% 비건 레시피를 담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멜팅 왁스트랩™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판테놀,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라며 "마녀공장은 지난달 24일 올리브영 올영라이브를 통해 ‘딥 클리어 클렌징 밤’을 선론칭하고, 24일부터 3일간 올리브영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에 론칭 다음날인 7월 25일 기준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8월 7일까지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순하면서도 강력한 마녀공장의 신제품으로 건강한 여름 피부로 케어해보시길 바란다."라며 "한편, 마녀공장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전 고객 대상 10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 10시부터 7일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 등급별로 △블랙 마녀는 70% 할인 △레드 마녀는 60% 할인 △그린 마녀는 50% 할인 가능한 한정 쿠폰을 발급한다. 본 쿠폰은 신제품 ‘딥 클리어 클렌징 밤’ 제품 구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