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엘이 유리듬S 등 다양한 헬스케어 가전 기반 체험 서비스를 통해 ‘2023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에서 ‘헬스케어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진흥협회가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고객과 기업이 공유할 수 있는 가치를 발견해 투명성과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하여 각 부문별 주요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나비엘은 세라젬이 2009년에 론칭한 여성 뷰티·건강 전문 브랜드로, 나비엘 갤러리라는 체험 공간 안에서 헬스케어 기기와 맞춤형 건강식품 등을 통한 전문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평가에서 나비엘은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헬스케어 기기를 통한 건강 서비스를 제공한 점과 편안한 휴식, 건강정보 공유를 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나비엘 관계자는 "나비엘 갤러리에서는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 휴식가전 ‘파우제 M4’, 바디·스킨 관리를 위한 ‘유리듬 S’, ‘레이디’ 등의 헬스케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라며 "나비엘은 편안한 환경 속에서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14년 동안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서비스 개발에 지속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