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에스엔씨가 2023 말레이시아 국제식품박람회(MIFB, Malaysian International Food & Beverage Trade Fair)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무브에스엔씨는 세븐일레븐/왓슨스와 '한국 건강식품관(K-Healthy Zone)'을 독점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 해외시장으로의 수출을 도맡고 있는기업으로 브랜드 소싱부터 수입통관, 유통, 마케팅 등 업무 전반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무브에스엔씨는 동남아 인접 국가 파트너십 확장을 위해 종근당 건강 락토핏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락토핏 골드 △락토핏 슬림 △락토핏 뷰티와 신제품인 △락토핏 이브 △락토핏 키즈를 메인으로 말레이시아 국제 식품박람회(MIFB 2023)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시 기간 내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제품 홍보를 위해 샘플링을 진행해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싱가포르 및 인도네이시아 등 거래선 발굴 및 다양한 마케팅 협업 제안으로 성황리에 행사 막을 내렸다.”며 “말레이시아는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성장 가능성이 큰 국가다.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통해 K-건기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