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다지기는 물론, 채 썰기, 편 썰기, 반죽까지 모두 가능한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MultiPro G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Food Preparation 부문 주요 유럽 국가 판매 1위 브랜드인 켄우드는 기존 푸드 프로세서의 강점인 멀티 기능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더불어 커팅 용량 및 용기의 제한점과 수납의 어려움 등을 보완해 ‘멀티프로 고’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켄우드의 멀티프로 고는 ‘오픈형 헤드’로 회전하는 전용 플레이트가 잘려진 재료들을 아래로 운반하고 밀어내기 때문에 방향 제한 없이 그릇, 프라이팬, 냄비 등 어떤 용기에도 재료들을 담아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용기에 무한대로 채 썰기 또는 편 썰기 할 수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다지기, 반죽 기능까지 갖춰 멀티프로 고 하나로 이유식부터 유아 간식, 밀프랩, 베이킹까지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 손으로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상하로 움직여 시작/멈춤 및 순간 작동을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하고 실용적인 사이즈로 수납 공간이 좁은 주방에도 보관 및 사용이 가능해 공간 부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이 밖에도 레드 닷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등 유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헸다."고 말했다. 

드롱기 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켄우드의 신제품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는 기존 제품들의 좋은 점은 살리고 아쉬웠던 점들은 보완한 제품이다. ‘멀티프로 고’로 푸드 프로세서에 입문하고 일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