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 가기 전에 들어야 할 ‘여름 리메이크 힛트쏭’을 소환한다.

여름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쥬얼리의 ‘니가 참 좋아’, 웅장한 반주와 청량한 느낌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경쾌한 리듬과 밝은 분위기로 아직도 노래방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이 소개되며, 원곡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리메이크 곡과 에피소드도 같이 들을 수 있다.

한편 여름휴가 분위기에 맞는 복근 분장으로 하이 텐션이 된 김희철과 이동근 아나운서의 19금 애드리브에 홍일점인 김민아가 경악하는 리액션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90년대 당시 여름휴가 분위기와 함께 김민아가 올여름 다녀오고 싶은 여행지가 소개됐고, 얼마 전 일본 여행을 다녀온 김희철을 당황시킨 김민아의 질문 등 자세한 이야기도 28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 ‘이십세기 힛트쏭’ 17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